매일매일 달리는 사업

발행일 발행호수 2552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2018 추석 장유 판매 개인 부문에서 이영선, 주미자, 박양자 사장이 1,2,3 등을 수상했다.

식품 사업 활성화와 정보 공유를 위한 소비조합 세미나가 10월 8일 신앙촌에서 열렸다. 세미나에서는 사업 우수자 특순, 시상식, 영업 교육, 신제품 소개 등 다양한 순서가 진행됐다.

런 판매 경진대회 시상식 목표달성중앙상은 익산, 제주, 보성, 김천, 런 판매 우수 지역상은 중부 지역이 차지했다.

이어 2018 추석 장유 시상식이 있었다. 이번 추석 시즌 장유사업은 2017년 대비 중부 131%, 서부 108%, 남부 106% 매출 신장을 이뤄 총매출 111%를 달성했다. 백화점 부문 1위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기장), 2위는 롯데백화점 안산점(시흥), 3위는 롯데백화점 창원점(진해)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1위는 이영선(기장신앙촌 소비조합), 2위는 주미자(광주 서동), 3위는 박양자(덕소)사장이 받았다. 이영선 사장은 “명절 시즌 준비 기간부터 끝날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홍보할 곳을 찾아다녔습니다. 꾸준히 노력만 한다면 땀 흘린 만큼의 결실은 꼭 이뤄주신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했다.

또 영업인의 복장과 말투에 대한 교육에서는 “상대를 외모로 판단하지 마라. 그러나 명심하라. 당신은 외모로 판단될 것이다”라고 한 코코 샤넬의 말을 인용하며 단정하고 장소에 맞는 복장은 고객을 위한 예의고 배려임을 강조했다. 또 긍정의 언어로 표현하기, 웃으면서 이야기하는 방법도 소개했다.

이어 한일물산(주)에서 헝가리산 구스로 만들어진 필파워 800의 최상등급인 프리미엄 다운 신제품 침구를 소개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