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신뢰가 중요

7월 소비조합 세미나
발행일 발행호수 2332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7월 소비조합 세미나에서 우수 소비조합원들이 찬송을 했다.

“고객과의 신뢰를 잃게 되면 다 잃게 된다”
5일 신앙촌에서 있었던 소비조합 세미나에서 김미숙 중부 총무는 무엇보다 신뢰가 중요함을 역설했다. 또한 “시온인 하나하나는 무대 위에 올라가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며 유통질서를 바로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사례 발표를 한 신앙촌상회 양복순 사장(김천 부곡점)은 “세일즈의 기본은 친절이다. 어떤 고객은 본인의 실수로 이불을 태워 왔는데도 새것으로 바꿔주었다. 당장은 손해를 보는 것 같아도 그 이상으로 받게 되는 것 같다”며 포기하지 않고 하나님을 의지하고 믿고 왔기에 지금까지 하나님의 보호하심 아래 올 수 있었다고 했다.

세미나를 마치고 자리를 옮겨 진행된 만찬회 시간에 시온실고 중창단의 아름다운 화음과 뉴욕교회에서 신앙강좌 참석을 위해 한국에 온 제시카 리의 바이올린 연주로 만찬회가 더욱 풍성했다.
김옥순 사장(시흥본동점)은 하나님이 생각나 눈물이 났다며 “이런저런 걱정이 많았는데 ‘걱정하지 말고 맡기자’란 생각이 스쳐갔다”며 눈물을 걷고 활짝 웃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