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물식품 주식회사 ‘비건 생명물간장’ 2022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특별상

발행일 발행호수 2620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생명물식품(주)이 받은 특별상 트로피

생명물식품(주)의 ‘비건 생명물간장’이 2022년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에서 특별상인 한국식품산업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지난 11월 2일, 생명물식품(주)관계자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하여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한국식품연구원이 주관하는 식품기술대상은 2016년부터 국내에서 생산 및 판매되는 식품 중 기술 혁신과 시장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선정하여 매해 시상해오고 있다.

‘비건 생명물간장’은 특허기술인 땅속 발효 공법 및 제조시스템에 의해 제조된 프리미엄 간장이다. 특히 생명물식품(주)에서 개발한 특허 유산균주를 접종하여 단백질을 원료로 한 발효식품의 문제점인 바이오제닉 아민의 생성을 저감화해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세계적으로 비건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한식에서 빠질 수 없는 조미료인 간장을 비건인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국내 최초 비건인증 양조간장이다.

생명물식품(주) 관계자는 “식품의 KS 인증을 주관하는 전문기관이 주최하는 대회에서 신앙촌 간장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된 것 같아 무척 기쁩니다.” 라고 하면서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생명물식품(주)이 되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11월 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2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