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소비조합 세미나 개최

발행일 발행호수 2438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9월 2일 전국 소비조합 세미나가 신앙촌에서 개최되었다.

요구르트 런 우수 소비조합원 시상식에서는 3회 연속 박명하 사장(인사점)이 수상을 하여 소비조합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식품 사업 우수 소비조합원 시상식에서는 조정옥 사장(사가정점), 장원숙 사장(상대원점)이 1등으로 선정되었다. 이날 선정된 식품 우수 소비조합원들에게는 판매왕 뱃지와 상품이 주어졌다.

특별 순서로 마련된 두부식품 사업 시상에서는 두부 매출 목표대비 100% 달성 중앙과 100% 달성 도관 시상에 이어 김영희 학생관장(계림교회)이 학교 급식 부문 특별상을 받았다. 사업우수자 발표 및 찬송 특순과 장유 사업 우수자와 중앙 시상도 있었다.

또 고객 경품추첨식에서는 신앙촌상회 인천논현점 정송락 사장의 고객이 1위에 뽑혀 100만원 상품권을 받았다.

소비조합 세미나에서 방영된 하나님 말씀은 “나 하라는 대로만 사력을 다하면 전체 다 이룰 수가 있다. 경쟁의식을 통해 경쟁력을 갖게 하기 위해 운동을 하라고 했다. 하라는 대로 하면 누구든지 구원을 얻을 수 있다”는 내용이었다.

최성례 서부총무는 “천부교 체육대회는 체력단련 뿐만 아닌 정신의 단결과 화합, 건강한 축제의 행사입니다. 행사의 의미를 깊이 생각하며 체육대회의 부가가치를 충분히 만들어내야겠습니다.

생활의 활력과 가치있는 삶을 만들어주고자 허락해주시는 모든 움직임에 우리는 좀더 정성을 드리고 감사한 마음으로 참여합시다. 또 9월은 식품의 매출 증대를 이루어내서 기쁨이 두배가 되도록 열심을 다해봅시다”라고 당부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