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씀
신앙체험기
기획
특집
피플&스토리
오피니언
주니어

신앙촌상회 개업을 축하드립니다

봉천점, 중앙점, 이천점, 영성점, 역촌점, 통영점, 구서점, 당진점, 모현점, 창동점
발행일 발행호수 2600

▲ 9월 26일, 신앙촌에서 열린 사업시상식에서 신앙촌상회를 새로 오픈한 소비조합 사장님들에게 꽃다발이 수여되었다. 왼쪽부터 이향미 팀장(봉천점), 이미정 팀장(중앙점), 김태선 팀장(이천점), 조은자 사장(영성점), 강계숙 사장(역촌점), 김명선 팀장(통영점), 민혜원 팀장(구서점), 배남휘 팀장(당진점), 강숙양 사장(모현점), 조숙녀사장(창동점)/촬영을 위해 잠시 마스크를 벗었다.


# 익산 모현점 강숙양 사장

본사 영업팀 활동 후 중앙상회에서 경험을 쌓으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런데 “신앙촌상회”를 직접 오픈해 운영하는 것은 또 다른 경험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으면 할 수 있도록 열어 주신다는 생각을 참 많이 하는 요즘입니다. 홍보할 때 “신앙촌상회”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은 출발선이 다름을 느끼게 됩니다.


# 통영 중앙상회 통영점 김명선 팀장

“신앙촌상회”를 오픈하고 나니 시민들이 좋아해 주시고 반가워해 주십니다. 위치가 좋아서 꼭 하고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오픈하자마자 은행 부지점장이 찾아와서 간장 선물세트 주문을 했습니다. 제 소원이 상회로 기업체에서 찾아오는 것이었는데 간절했던 마음이 이루어지니 무척 기뻤습니다. 이제 고객분들이 신앙촌 물건을 많이 이용하시고 “신앙촌상회”를 찾아올 수 있도록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 천안 영성점 조은자 사장 2호점

진행하는 과정에 어려움도 있었지만, 신앙촌 간판이 올라가면서 시장 입구에 오고 가는 사람들이 신앙촌을 보고 “신기하다. 너무 좋다”고 말하곤 합니다. 책임감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서울 역촌점 강계숙 사장

우여곡절 속에 계약하고 지금은 전단 홍보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어떤 고객님이 다른 타제품은 속임수가 많은데 신앙촌 제품은 정직하게 만들어서 믿고 쓸 수 있다고 하시는 말씀에 힘이 납니다.


# 서울 창동점 조숙녀 사장

눈만 뜨면 갈 곳이 있다는 게 꿈만 같아요. “신앙촌상회”에서의 하루하루가 즐겁고 행복해요. 상회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앙촌상회 파이팅!


# 서산 중앙상회 당진점 배남휘 팀장

“신앙촌상회”를 오픈하게 돼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당진의 큰길에 상회가 생겨서 고객들이 정말 좋아하십니다. 새로운 고객이 계속 늘어나고 있어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모두 파이팅 입니다!


# 군산 중앙상회 중앙점 이미정 팀장

좋은 자리, 좋은 가격의 점포가 기다렸다는 듯이 나타나 계약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습니다. 중간중간 어려움이 있을 때도 자연스럽게 일이 해결되는 걸 보면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 동래 중앙상회 구서점 민혜원 팀장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예쁜 “신앙촌상회”에 출근하고 홍보하며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바로 앞에 아파트 단지가 있는데 아파트에 모든 사람이 “요구르트 런”을 다 먹을 수 있게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


# 노량진 중앙상회 봉천점 이향미 팀장

고객들이 “신앙촌상회”를 많이 그리워하고 기다리고 계셨다는 말을 듣고 기쁨과 함께 큰 책임감을 느끼게 됩니다. 더 많은 분들께 제품을 전하는 귀한 장소가 되도록 노력과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 이천 중앙상회 이천점 김태선 팀장

이천에 상회가 있기까지 많은 분의 도움이 있었습니다. 고객님들이 신앙촌이 있다며 좋아하시고 반겨주십니다. 상회에 들러 웃으며 물건을 구입 하시는 모습을 볼 때면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됩니다.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