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신앙촌 수영장은?
눈부신 태양 아래 그보다 더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사람들. 신앙촌 수영장에서 저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 물었다. 신앙촌 수영장을 한 마디로 표현해 본다면?
매번 여름 때마다 휴가를 즐길 수 있게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준비해 주신 소불고기, 왕새우, 닭꼬치, 과일까지 너무나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그 어떤 음식점에서 먹는 것 보다도 신앙촌 수영장에서 먹는 식사가 최고로 맛있어요.
전농교회 이순섭 권사
나에게 신앙촌 수영장은 재미다!
너무 재미있어요! 저는 원래 물을 무서워해서 물에서 못놀았는데요. 오늘 처음으로 신앙촌 수영장에 들어와서 노니까 너무 재미있는 거예요. 저 처음 알았어요. 구명조끼 입어서인지 발차기만 해도 물에 뜨고 앞으로 가네요? 신기해요.
서천교회 이현옥 권사
수영장에서 물놀이 한 후 휴식을 취하러 도서관에 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흥미로운 책도 읽었어요. 우리 몸에서 나는 땀에 관한 이야기였는데 참 재미있더라고요. 너무나 기분 좋고 상쾌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곳에서 힐링할 수 있게 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너무 잘 쉬고 열심히 일할 힘을 얻어서 갑니다.
전농교회 진예지 권사
나에게 신앙촌 수영장은 수영교실이다!
젊었을 때 아주 잠깐 수영을 배우다가 그만둬서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신앙촌 수영장에서 실컷 놀고 수영 연습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킥판을 사용하니까 물에 쉽게 떠지더라고요. 이번 여름 신앙촌 수영장에 갈 기대로 얼마나 설렜는지 몰라요. 즐겁고 마음 편히 수영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보성교회 박을순 권사
나에게 신앙촌 수영장은 동심이다!
어른이 되어 맡은 바 일을 하다 보면 바쁘기도 하고 책임져야 할 일, 해결해야 할 일들이 참 많잖아요. 그런데 신앙촌 수영장에 오면 아무 걱정 없이 순수했던 동심으로 돌아가서 놀게 돼요. 마음이 너무나 편안하고 즐겁습니다. 이렇게 여름마다 물놀이를 준비해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기장신앙촌 김순옥
그냥 놀이터가 아니고 건강을 주는 놀이터요. 아무래도 물 속에서 몸도 많이 쓰고 안 쓰던 근육을 쓰니까 놀면서 더욱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얼마나 좋아요. 한 번 신앙촌 수영장 갔다 온 뒤로 1년 내내 수영장 가는 날을 기다렸어요.
노량진교회 정순지 권사
나에게 신앙촌 수영장은 맑은 곳 이다!
신앙촌은 공기도 맑고, 수영장 물도 깨끗하고 맑아서 좋아요. 오늘 정말 재미있게 놀았고, 워터 슬라이드 타고 내려오는 게 제일 재미있었어요.
순천교회 초6 이원우 양
너무 재미있어요. 자연 속에서 놀 수 있는 신앙촌 수영장이 최고예요. 또 수영장이 너무 예쁘잖아요. 저는 신앙촌이 정말 정말 좋아요.
익산교회 초4 김희진 양
나에게 신앙촌 수영장은 워터파크다!
제게는 최고의 워터파크예요. 원래 소심해서 낯을 가리는 편인데 신앙촌 수영장에서는 친한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놀 수 있거든요. 그리고 다람쥐 롤러 튜브가 너무 재미있어서 여러 번 탔어요.
김해교회 초4 강은지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