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씀
신앙체험기
기획
특집
피플&스토리
오피니언
주니어

천부교의 힘을 보여준 추수감사절

부천고 한천희 교장
발행일 발행호수 2511

부천고 한천희 교장

저는 오랫동안 시온학원에 대한 관심이 높았습니다. 그리고 시온학원이 긍정적으로 발전되는 모습을 보면서 어떻게 교육이 되어지고 또 천부교를 믿는 신앙인들의 모임은 어떤 모습일까 늘 궁금했습니다. 그러던 차에  이번 추수감사절에 참석하게 됐습니다.
우선 많은 천부교인들이 모이시는 모습에 깜짝 놀랐습니다. ‘야! 정말 대단한 힘을 가지고 있는 조직이구나. 아주 탄탄한 신앙조직이다.’라는 것을 첫 번째로 느꼈습니다.
또 하나는 어린이 합창단의 모습을 보고 천부교의 희망과 미래를 봤습니다. 천부교의 긴 역사가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새싹 같은 어린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아, 천부교, 신앙촌은 밝은 미래가 있는 곳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추수감사절 행사를 통해
교인들의 마음속에 따뜻함이 가득
천부교의 밝은 미래도 보게 돼

사실 요즘 나라가 굉장히 어지럽지 않습니까. 그런데 천부교인들이 이렇게 다같이 모여 추수감사절 예배를 드리는 행사를 통해 ‘우리는 하나이고 어떤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신앙생활을 같이 하고 꿋꿋하게 나갈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느낀 더욱 의미있는 추수감사절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아이들이 레스토랑에서 피아노를 치며 즐거워하고 어른들도 서로 반가워하며 인사하는 모습에서 교인들의 마음이 따뜻해지고 큰 힘과 자신감을 얻었겠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한 사람의 교육자로서 젊은이나 어린이들의 신앙을 굳건하게 할 수 있는 교육이 더욱 활발해져서 천부교를 이끌어 갈 미래의 인재들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그리고 천부교의 또 하나의 힘은 신앙촌 제품을 통해 사람들의 인식에 ‘신앙촌 제품은 믿을 수 있다’고 하는 높은 신뢰성입니다. 천부교의 아주 큰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천부교가 되길 바라며 다시 한 번 이번 추수감사절 예배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