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고 즐겁게 전도합시다
전도를 하면 하나님께서 은혜를 계속 보내 주셔요길어야 7,80년 사는 이 지구에서도 죽어가는 목숨을 구해준 은혜도 평생 잊지 못합니다. 그럼 지옥에 가서 영원히 고통 받아야 하는 사람을 영원히 사는 천국에 살 수 있도록 해준다면 그보다 더 고맙고 감사한 일은 없을 것입니다.
전도란? 하나님을 몰라 지옥에 갈 수밖에 없는 친구들을 하나님께로 이끌어 주는 것.
전도를 하면 천국에 가서 큰 복을 받고 나의 죄를 가장 많이 씻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셨습니다. 지옥에 갈 수밖에 없는 사람을 천국에 가도록 한 그 노력은 이 세상의 어떤 일보다 가치 있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것을 주고도 바꿀 수 없는 정도의 생명체로 화하는데 노력하는 건 그 나라 가서 큰 복을 받게 돼 있어요”
하나님께서는 전도한 사람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십니다.
첫째, 은혜를 받습니다. 여기 나무 한그루가 있어요. 그리고 그 나뭇가지에 열매가 맺혀 있습니다. 원체에서 가지를 통해 열매에게 진액을 보내는 것처럼, 내가 열매를 맺으면 하나님이 나를 통해서 그 열매에게 은혜를 보내주시는 것입니다.
둘째. 죄가 씻어집니다. 전도한 친구가 의인이 된다면 그 친구를 전도한 공로로 죄가 남아 지옥 어느 층에 갈 사람도 구원을 얻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전도는 다른 사람이 천국에 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시에 내가 천국에 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구원을 얻으려는 학생들은 사력을 다해 전도하세요. 구원 얻으려고 뛰는 거죠. 그거 앞선 거예요.”
전도를 잘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첫째, 기도. 안타까운 마음으로 전도하려는 친구를 위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누굴 목표하고 기도하면 벌써 성신이 가서 그 사람 마음을 감화시켜 가지고 가서 건드리기만 하면 나오게 돼요.”
둘째, 정성. 친구들이 교회에 꼭 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초대장을 주며 노력을 다합니다.
여러분 각자가 2명의 친구를 전도하고 또 그 2명의 친구가 각자 2명씩을 전도했다고 합시다. 그럼 전체 몇 명이 될까요? 이렇게 7번만 2명씩 전도하면 128명, 8번을 하면 256명…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40번만 하면 전 세계 인류를 모두 전도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또 여러분이 맨 처음 전도한 2명의 친구 뿐만 아니라 그 친구들이 전도한 친구들도 다 여러분에게 연결이 되어 하나님을 믿는 친구들이 많아지는 것은 물론 여러분의 열매도 그만큼 많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전도는 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도한 친구가 천국에 갈 때까지 끝까지 잘 인도해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말 신나게 이제 뛰는 거예요. 요이 땅! 하면 뛰는 거예요. 신나게 전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