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씀
신앙체험기
기획
특집
피플&스토리
오피니언
주니어

성신의 구성체로 바꾸시는 하나님의 권능

사업시상식, 파트별 행사 등
발행일 발행호수 2492

10월 남자축복일 예배가 18일 신앙촌에서 있었다. 이날 예배에서는 ‘2015 전국 중앙 유소년축구대회 시상식’ 및 ‘2015년도 3/4분기 사업시상식’이 있었다.

사업시상식에서는 특별히 지난 9월 한 달간 추석기간 장유사업 전국 순위 1위부터 10위 중앙까지 수여하여 풍성한 시상식이 되었다. 시상식에 이어 사업우수자 합창도 있었다.
이날 남삼호 관장(부산교회)은 2015 전국 중앙 유소년축구대회 개최를 위해 수고한 모든 유년, 학생 담당 교역자 및 반사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유소년 축구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유년, 학생 파트 전도활성화에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2015년도 3/4분기 사업시상식’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최우수상-서대문 이관희, 소사 김선출, 인천 김인곤, 수원 유기성, 광주 추통일 5명 ▶우수상- 서대문 김충환 포함 9명 ▶장려상- 광양 김종일 포함 9명 ▶노력상- 구리 주상덕 포함 27명 ▶격려상- 부산 구본형 포함 70명이다.

이날 방영된 하나님 말씀은 ‘성신의 구성체로 바꾸시는 하나님의 권능’에 대한 내용이었다. 하나님의 권능으로 1차 지옥에 사는 인간인 마귀의 구성체가 영존할 수 있는 성신의 구성체로 화하여 구원을 얻을 수 있다고 하셨다.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