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씀
신앙체험기
기획
특집
피플&스토리
오피니언
주니어

맑고 깨끗한 마을, 신앙촌

새로 오신 분을 위한 천부교 소개(14)
발행일 발행호수 2558

2017 추수감사절 중부 어린이 합창단

믿는 사람끼리 있으면 믿음이 커지고, 은혜를 받은 사람들이 함께 생활하면 은혜가 상승된다는 취지 아래, 하나님께서는 더 맑고 깨끗하게 살기를 바라시며 신앙촌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신앙촌은 하나님의 은혜가 한없이 임하시는 귀한 곳입니다. 또 하나님께서 축복하신 땅 신앙촌은 모든 천부교인들의 성지입니다. 이곳에서는 하나님께 큰 축복과 은혜를 받는 축복일 예배와 천부교인들의 다양한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슬성신절은 하나님께서 인류 구원을 위해 내려주시는 이슬성신 은혜를 기뻐하며 감사를 드리는 천부교의 중요한 절기입니다. 1981년 제1회를 시작으로 매년 5월이면 천부교인들이 모여 축하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또 11월에는 영육 간에 한없이 축복해 주시고 풍성한 수확을 거두게 하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드리는 추수감사절 예배가 있습니다.

천부교에서는 두 절기 집회를 비롯해 매월 축복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벚꽃축제, 캠프, 세미나 등 신앙의 동반자로서 우애를 다지고 신앙을 돈독히 할 수 있는 천부교 행사가 매년 열리고 있습니다.

천부교인들의 성지인 신앙촌
매달 은혜 받는 축복일 예배와
체육, 음악 등 다양한 행사 열려

천부교 행사를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운동과 음악입니다.

하나님과 함께했던 초창기 체육대회부터 화합과 감격의 한마당으로 선의의 경쟁을 벌였던 2016 체육대회까지… 끝까지 낙오되지 않고 달리며 인내를 깨닫게 되었고, 힘차게 외쳤던 함성 속에서 모두 하나가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전도돼 구원 얻기를 바라시며 음악을 장려하셨습니다. 천국은 음악의 세계라 하신 말씀을 기억하며 음악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천부교인들은 오늘도 아름다운 화음 안에서 그 세계를 그리고 있습니다.

기도문을 계속하면 막혔던 마음이 열리고, 하나님의 은혜가 연결되어 항상 기쁘고 즐겁다 하셨습니다.

‘한없는 기쁨과 즐거움과 은혜와 미소를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주신 기도의 선물입니다.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믿는 종교, 천부교. 하나님께서 인간의 몸으로 한국에 오셔서 세우신 종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 계시는 동안 인류 구원을 위해 땀을 흘리셨고, 육의 몸을 벗으신 후에도 귀한 이슬성신의 은혜를 허락하고 계십니다.

구원. 참으로 어려운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이 세상 수많은 종교 중에서 구원의 바른길을 제시해 주고 실현시켜 주는 곳이 있다면 여러분들은 어느 길을 향하여 가시겠습니까? 그 해답은 바로 여기, 천부교에 있습니다.

2016 천부교 체육대회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