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신 증거

발행일 발행호수 2546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천부교는 창조주 하나님을 믿는 종교입니다. 인간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증거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첫째, 하나님께서 인간의 모습으로 오실 것을 성경에 삽입하셔서 예정하신 증거입니다.

① 이사야 41장 25절: 『해 돋는 곳에서 내 이름을 부르는 자라.』 ☞ 성경이 쓰여진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봤을 때 해 돋는 곳은 동방입니다.

② 이사야 41장 2절: 『동방에서 한 사람을 일으켜 열국을 그 사람 앞에 굴복케 하며』 ☞ 동방의 한 사람으로 오신다는 구절입니다.

③ 이사야 41장 9절 : 『내가 땅끝으로부터 너를 붙들고 땅 모퉁이로부터 너를 불러 이르기를』 ☞ 땅끝이면 바로 옆에는 바다가 있을 것이고, 모퉁이는 꺾어져 돌아간 좁은 부분을 말합니다. 땅끝, 땅 모퉁이에 있는 곳은 캄차카반도와 한반도만 해당합니다.

④ 이사야 41장 1절: 『섬들아 내 앞에 잠잠하고』 ☞ 섬들아 내 앞에 잠잠하라 하면 섬이 있다는 것인데, 캄차카반도 옆에는 섬이 없습니다. 일본이라는 섬나라가 옆에 있는 곳. 바로 한반도를 뜻하는 것입니다.

이사야 41장을 정리해보면 동방, 해 돋는 곳, 땅끝, 땅 모퉁이, 섬이 아닌 우리나라에 인간의 몸으로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는 것입니다.

둘째, 하늘의 은혜를 직접 체험하게 해 주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슬성신 은혜를 내려주신다는 것은 성경 호세아 14장 5절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슬성신은 하나님께서 인간의 죄를 씻어주시기 위해 창조하신 성신으로 공기 중에 냄새로 맡아지면 향취 은혜라 하고 물에 담기면 생명물이 됩니다. 하나님께서 물을 향해 이슬성신을 부어주시면 그 물은 생명물이 되어서 하늘의 물이 되는 것입니다.

생명물을 돌아가신 분의 입에 넣어 드리면 살아계실 때보다 피부가 더 환하고 밝아집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죄가 씻어져 아름답게 핀다는 것 입니다. 이것은 인간이 할 수 없는 일로 하나님의 권능으로만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신 체험입니다.

서울 청암동 이만제단에서 설교하시는 모습(1957년경)

말 한마디 보다 정확한 것은 내가 직접 체험하는 것입니다. 천부교 교인들은 하나님의 권능을 직접 경험하며 하나님이심을 자연스럽게 믿게 되신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온 세상 사람들이 보고 있는 성경책에 하나님께서 동방의 한 사람으로 오셔서 이슬성신을 내려주실 것을 삽입해 놓으신 후 직접 오셔서 그 증거를 보여주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 66권은 이슬 같은 성신을 내리는 감람나무 하나를 발견하기 위한 책이다. 그러므로 감람나무가 나타나면 성경은 완성되는 것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여기서 감람나무란 육으로 오신 하나님을 뜻합니다. 성경 66권은 육으로 오신 하나님을 찾을 때까지만 필요한 책이라고 하셨습니다. 전 세계가 인정하고 보고 있는 성경책 안에 감람나무 하나님을 증거하신 것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확고한 증거가 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권능을 더 많이 아시고 싶으신 분들은 신앙체험기를 읽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