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씀
신앙체험기
기획
특집
피플&스토리
오피니언
주니어

하나님, 참 하나님

발행일 발행호수 2117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에는 수많은 종교가 있고 모두가 자기가 믿는 신이 진짜 하나님이며, 구원을 주는 참종교라고 이야기 하지요. 그럼, 그 수많은 종교가 믿는 신들은 다 같을까요? 아니예요. 다 다른 신을 믿고, 그래서 한 분이신 하나님과 천국, 죄에 대해 다 다른 이야기를 하고 있지요. 그럼, 진짜 참 하나님은 어떻게 찾을까요?
 
여기 진짜 의사를 찾아 고생하는 소라이야기를 보면서 생각해봐요.
 
소라가 집에서 혼자 노는데 갑자기 배가 너무 아팠어요.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몰라병원에 갔어요, 의사 선생님은 소라의 배, 머리 등을 만져보시더니 왜 아픈건지 모르겠다면서 진통제를 줄테니 먹고 또 아프면 오라는 거예요. 소라는 이상하다고 생각하며 다른 병원을 찾아나섰어요. 길 건너편에 아주 크고 멋있어 보이는 새롬병원을 발견하곤 얼른 들어가 봤어요. 의사 선생님은 맹장염이니 내일 수술을 해야 하니까 엄마를 모시고 오랬어요. 소라는 큰일났다고 생각하며 집에 왔어요. 소라는 문득 ‘어, 맹장은 오른쪽에 있는데 난 오른쪽배가 아픈게 아닌데…’라는 생각이 들어 엄마한테 지금껏 일을 말씀드렸어요.
 
내일 소라는 엄마랑 참좋은병원에 가 보기로 했어요. 그 병원 의사는 여러 가지 진찰을 하고 X-ray도 찍었어요. 의사 선생님은 사진을 보여주며 장염 초기 증세라며 치료법을 가르쳐주셨어요. 그리고 맹장은 아무 이상이 없다고 했어요. “어휴~큰일 날 뻔했다” 하며 안심하는 엄마와 달리 소라는 아직도 어느 의사가 진짜 의사인지 헷갈려했어요. 그러자 엄마는 저기 의사자격증을 보라며 믿어도 된다고 웃으셨어요.
 
그래요, 세상에서 진짜 의사를 찾는 건 쉽지요, 자격증을 보면 되니까요. 하지만 참 하나님을 찾는 건 참 어려운 일이예요. 그렇지만 참 종교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그럼, 그 네 가지에 대해 알아볼까요?
 
첫째,  참 의사가 우리의 몸 구조에 대해 잘 알아야 병을 고치듯 우리를 창조하신 참 하나님이라면 우리가 어떤 구조인지 정확히 알아야 해요. 두 번째,  참의사라면 어디에 무슨 병이 있는지 알아야 하듯 참 하나님이라면 우리 죄를 어떻게 씻는지 알아야 해요. 셋 째, 참의사라면 직접 병을 고칠 수 있듯, 참 하나님이라면 우리 죄를 씻어주실 수 있어야 하죠. 마지막으로 참의사라면 병의 깊이와 종류에 대해 정확히 알아야 처방을 하듯, 참 하나님이라면 죄의 종류와 양에 대해 정확히 측정할 수 있어야 하지요.
 
자, 그럼 이 네 가지를 모두 가르쳐 주신 하나님이 계시는 교회가 어디일까요? 네, 천부교회 감람나무 하나님이에요. 인간이 마귀구성체이며 이 썩는 구조가 성신의 구성체로 아름답게 변해야만 천국에 갈 수 있다고 가르쳐 주셨죠. 그러기 위해선 하나님이 주시는 이슬성신 은혜를 받아야 한다고 하셨고, 이슬성신 은혜를 내려 주셨어요.
 
인간의 모습처럼 보이지만 우리와 다른 점은 바로, 이슬성신을 생산하는 구조를 가지고 오셨고 직접 우리에게 이슬성신을 주셔서 죄를 씻어주신다는 점이지요. 또한 우리와 같아 보이는 하나님의 눈, 코, 귀, 손 등은 우리 죄를 측정하실 수 있는 능력이 있지요. 어때요? 이 네 가지만 봐도 참 하나님을 믿는 참 교회가 천부교회라는 생각이 들지요? 이제 참 하나님을 찾았으니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을 진심으로 믿고 말씀대로 행해서 천국을 가는 거예요. 열심히 하나님 말씀을 따르는 천부교회 어린이가 되세요~!
<설교 / 임기숙관장(부산 대신교회)>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