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씀
신앙체험기
기획
특집
피플&스토리
오피니언
주니어

2022 “소비조합 경진대회”

발행일 발행호수 2607

1월 8일, “소비조합 조별 경진대회” 첫 번째 모임이 신앙촌에서 있었다.

PCR 검사, KF94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체온 측정 등 개인 위생 수칙과 방역 조치를 철저히 준수하여 행사를 진행했다.

경진대회는 서로 다른 지역에서 신앙촌상회를 운영하시는 소비조합들이 모임을 통해 서로의 영업방식을 교류하며 새로운 방법을 시도해 매출 창출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취지로 열렸다.

사업을 이제 막 시작한 영 소비조합팀과 오랫동안 신앙촌상회를 운영하시면서 꾸준한 매출 향상으로 모범이 되시는 분들이 모인 팀으로 나누어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팀별 미션이 발표되고 목표를 향해 갈 구체적인 방법을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인 모습이었다. 다음 모임에서 시상식이 있을 예정이라는 사회자의 발표와 함께 소비조합의 이야기를 귀담아듣고 개선하고자 애쓰겠다는 주최 측의 다짐을 들으며 “소비조합 조별 경진대회”가 마무리되었다.

#모임을 마치고…
잘하시는 분들의 노하우를 들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어 좋았다./ 사장님들 각각의 영업 방법, 시장 특성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으며 나의 상황에 적용해 볼 수 있었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서 유익했다./ 서로의 노하우 전수와 함께하는 미션 수행이 개인적으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다./ SNS 활용법을 배운 것 같아 새로웠다./ 열심히 하시는 분들의 모습을 보고 본받을 점이 많다고 느꼈다./ 모임이 신선하고 앞으로가 기대된다./ 비슷한 나이 또래 모임이라 더욱 좋았다./ 열심히 뛸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듣다 보니 미처 생각지 못한 부분도 깨닫게 되어서 깊이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다./ 올해의 목표를 새롭게 정해보는 계기가 되었다./ 소비조합끼리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어서 무척 즐거웠다./ 첫 시작이 좋아서 다음 모임이 기대된다./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