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레스토랑 ‘그랜드 오픈’
제27회 이슬성신절이번에 그랜드 오픈한 신앙촌 레스토랑은 인테리어와 고급 재료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천정은 원목 후로링으로 코팅을 하였으며 천정에는 두 줄의 스파이럴 식의 배기, 급기관이 설치되어 있다. 내부 마감재는 핑크에 가까운 오로라 빛의 고급 대리석이며 양 쪽 벽은 높이 4미터 폭 6미터의 통유리로 되어 있어 폭포의 모습과 여러 종류의 나무와 꽃들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게 되어있다.
바닥은 이태리 타일을 깔았으며 한 쪽 벽면에는 벽 난로가 설치되어 운치를 더해주고 있다.
독일제 최고급 아카펠라 스피커와 보스 오디오 시스템이 설치되어 생동감있는 클래식 음악을 들을 수 있고 100인치 스크린과 프로젝터가 설치되어 다양한 종류의 영상물도 감상할 수 있게 하였다.
주방에는 오스트레일리아제 비치 오븐이 설치되어 장작이나 가스로 스테이크를 조리하고 피자도 구울 수 있게 하였고, 독일과 프랑스제 최신 제빵 시설도 가동되어 고객들에게 맛있는 빵과 케익을 제공할 수 있게 하였다.
레스토랑 안팎에는 색색의 고풍스럽고 오밀조밀한 조명 시설과 등이 설치되어 레스토랑의 격을 높여주고 있다.
르 꼬르동 블루 요리과정을 수료한 일류 조리사들이 이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맛을 책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