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씀
신앙체험기
기획
특집
피플&스토리
오피니언
주니어

시온주니어 음악경연대회

발행일 발행호수 2479

신앙촌의 음악 꿈나무들에게 실제 무대 경험을 통한 실력 향상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2월 22일 신앙촌에서 제3회 시온주니어음악경연대회를 개최하였다.

관악 부문 1위 클라리넷 최선영 양(고3) 은 “시온실고에 입학해서 1인 1악기 교육과정으로 클라리넷 악기를 배우기 시작하여, 이번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연습하는 동안 어려웠던 순간도 있었지만 시온오케스트라 단원이 되어 절기 무대에서 연주하는 모습을 마음 속에 그리며 기쁘게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악기뿐만 아니라 신앙촌에서 하는 모든 일들을 하나님께 의지하면서 노력하는 제가 되고 싶습니다”라고 했다.

현악 부문 1위은 첼로 이희연 양(고3) 은 “많이 부족한 저에게 1등이라는 큰 상을 주셔서 하나님께 장말 감사드립니다. 대회 날이 다가올수록 연습에 집중이 잘 되지 않아서 하나님께 ‘끝까지만 연주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라고 기도드렸습니다.

제 차례가 되어 무대에서 연주를 하는데 항상 리허설 때 온몸에 힘이 들어갔던 것이 그날은 신기하게도 부드럽게 잘 연주되었습니다. 그동안 이런 적이 없었는데 하나님께서 도와주셨다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고, 기분도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하는 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