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씀
신앙체험기
오피니언
피플&스토리
특집
기획
주니어

‘뛰는 정도에 따라 은혜가 연결 돼요’

6월 전국 소비조합 세미나
발행일 발행호수 2431

6월 3일 신앙촌에서 전국 소비조합 세미나와 만찬회가 있었다.

6월 전국 소비조합 세미나가 3일 신앙촌에서 있었다. 먼저 런, 장유, 두부, 화장품 사업우수자의 발표 및 찬송가 특순으로 시작하였다. 이어 방영된 하나님 말씀은 ‘뛰는 정도에 따라 은혜가 연결 돼요’라는 말씀이었다.

또 하나님 말씀을 만화로 제작한 ‘단비와 함께하는 말씀공부’를 보면서 ‘예수의 구원론은 허풍이며 행함이 없는 공허한 것’이라는 하나님 말씀을 한 번 더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좋은 표정도 경쟁력이다’라는 주제로 미소 트레이닝을 함께 해보는 서비스 교육도 있었다.

장유 사업우수자 시상식에서는 4월, 이순희 사장(경원점)과 주미자 사장(서석점)이 각각 1,2등을 수상하였고, 5월은 주미자 사장(서석점), 장원숙 사장(상대원점)이 각각 1, 2등을 수상하였다. 중앙별로는 4월에는 소사교회, 5월에는 인천교회가 1등을 차지했다. 4월 개인시상에서 1등을 수상한 이순희 사장은 “함께 홍보활동을 해준 동생과 고객들의 소개 덕분에 장유 판매 실적이 오른것 같습니다. 더욱 열심히 움직이고 뛰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최성례 서부총무는 “죄의 의식은 물론 우리 앞에 닥치는 모든 일을 냉철히 판단하고 섬세한 율법의 시선으로 우리 자신을 볼 수 있어야겠습니다. 매사를 섬세하게 관리하며 신앙의 기초를 튼튼히 하고 그 위에서 사업의 능률과 실력을 쌓아나가야겠습니다. 6월에도 더욱 힘찬 발걸음과 민감한 신앙생활로 얻고자 하는 모든 일들을 꼭 이루어 내십시다”라고 했다.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