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씀
신앙체험기
기획
특집
피플&스토리
오피니언
주니어

남성회 전도세미나

발행일 발행호수 2629

전도 활성화 팀별 토의와 방안모색
스포츠활동 등으로 전도 의지 다져
꾸준한 기도생활과 전도 실천 다짐

지난 6월 6일 남성회 전도세미나가 신앙촌에서 있었다.

이날 세미나에서 심광수 관장(남성협회)은 하나님께서 천지조화로 제강 앞바다에 해일을 일으키신 이유와 구원을 얻기 위해서는 발명왕 에디슨보다 수십 배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하신 말씀, 주일 학생 전도의 중요성과 생명물의 귀중함에 대한 하나님 말씀을 전했다.

또 개인의 신앙생활에 대해서도 강조하며 각자 구원을 얻기 위해 신앙생활에 노력을 배가할 것과 기도드리는 시간을 늘리고 예배 시간을 준수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또한 이날 세미나에서는 전도 활성화를 위한 실천 방안에 대해 팀별 토의가 펼쳐졌다. 열띤 토의를 통해 참석자들은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며 전도에 대해 새로운 다짐을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학생파트 신원근 관장(전주교회)은 전도를 잘하기 위해서는 기도가 선행되어야 함을 강조하며, 전도 실천 방법과 주변 환경 조성, 효율적인 학생 관리 시스템 마련법 등을 전달했다. 주일학생 담당 김용환 관장(인천교회)은 학생들이 교회에 처음 와서 유대감을 갖기까지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관리 방법을 공유했다.

김종일 관장(서대문 교회, 중부총무)은 “하나님 앞에 기도로 매달리면서 매일매일 심방하는 꾸준한 실천이 가장 중요합니다. 하나님께서 길을 열어주셔야 전도의 꽃을 활짝 피울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도 성공을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듯 교역자를 중심으로 전 교인이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며 3시간 이상씩 기도로 매진해 나갑시다”라고 설교했다.

교육을 마친 후에는 스포츠활동을 통해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앞으로 더욱더 힘과 용기를 가지고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로 매달려 전도하여 하나님을 최고로 기쁘시게 해드리고 싶습니다”라며 각오를 새롭게 가졌다.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