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지역 신앙촌 우수고객 초청행사
요구르트 런을 마시면 건강에 좋다는 것을 몸이 먼저 알아
신앙촌 제품의 우수성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어
6월 18일, 신앙촌식품(주)이 신앙촌 제품을 애용하고 있는 우수고객과 건강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사전 신청을 통해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신앙촌 레스토랑에서 티타임을 가진 후 신앙촌 식품단지 투어 및 신앙촌식품(주) 요구르트 런 제조공장을 견학하고 이어 세미나에 참석했다.
세미나를 진행한 민혜원 팀장은 “100세 시대에 인간의 수명을 좌우하는 것이 바로 질병입니다. 온갖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주는 것이 면역력인데, 면역세포의 80%가 장 속에 있습니다. 요구르트 런은 장내 환경을 개선시켜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라고 설명했다.
또한, 장내세균 자가 테스트 18가지 문항으로 본인의 장 건강 상태를 체크해 보는 시간과 요구르트 런을 음용하고 있는 분들의 후기를 즉석에서 들어 보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기장신앙촌 김순덕 사장의 고객 김정자 씨는 “제가 2006년도에 대장 용종을 4개 떼냈어요. 그 후에 런을 알게 되어 지금까지 한 달에 두통씩 먹고 있어요. 우리 시누이, 동서도 요구르트 런을 다 마시고 있습니다. 사촌 시누이도 장 암 수술을 했는데, 제가 런을 보내줬거든요. 런을 꾸준히 먹으니까 지금까지도 건강하게 지내고 있어요. 여러분도 드셔 보세요. 건강에 참 좋습니다.” 라고 말했다.
또한, 기장신앙촌 이중순 사장의 고객 정진숙 씨는 “오래전부터 런을 꾸준히 먹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오늘 세미나에서 배운 장이 안 좋다는 신호 18가지 중에 해당하는 증상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사실 저처럼 런을 먹어본 사람은 런이 얼마나 좋은지 설명하지 않아도 몸에서부터 느껴지거든요. 그래서 저는 집에 손님을 초대할 때도 꼭 런을 내놓아요. 귀한 손님이니까 건강한 것을 대접해야 하잖아요. 이렇게 좋은 요구르트를 만들어준 신앙촌, 제가 제일 좋아합니다. 40년 넘게 신앙촌 제품을 애용해왔는데, 두부고 간장이고 옷이고 정말 좋아요. 신앙촌 제품을 한 번이라도 써본 사람들은 다 압니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