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씀
신앙체험기
기획
특집
피플&스토리
오피니언
주니어

나의 꿈, 나의 미래’ 특강

3월 학생 축복일 파트별 모임
발행일 발행호수 2425

3월 학생 축복일 전날(16일) 저녁, 다양한 주제와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파트별 모임이 신앙촌 곳곳에서 있었다.

유년부 모임인 리더스쿨 입단식에서는 유상이 관장(소사교회)의 ‘리더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것’에 관한 특강에 이어 아트테라피 시간도 가졌다.

중 1, 2를 대상으로 하는 친친클럽에서는 최원영 관장(전주교회)의 ‘질서를 지켜요’특강과 신입생 환영회가 있었다.

구원의 꿈을 키우는 천부교 여학생 리더스 클럽 1,2기 모임(사진 위)에서 이재경 남부 총무는 “나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리더의 자격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입학선물 증정과 특강 ‘올바른 리더상과 셀프 자아 진단’, 전도의 날을 맞이해 ‘리더스 클럽이 해야 할 일’에 관해 토론과 발표 시간을 가졌다.

꿈을 꾸는 친구들의 모임- ‘꿈·친·소’ 중3 여학생들의 모임(사진 아래)이 ‘하나님을 깨달아 자유율법대로 맑게 사는 여학생’이란 주제로 열렸다. ‘나의 꿈, 나의 미래’에 대한 특강에서 김선희 관장(순천교회)은 “‘나의 가슴을 뛰게 하는 일’을 찾고 그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한 나의 노력과 실천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등부 모임에서는 신입생 환영회와 반별 모임시간을 가졌다. 전도에 관한 특강을 듣고 앞으로 해야 할 미션에 관해 함께 듣고 실천하기 위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