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씀
신앙체험기
오피니언
피플&스토리
기획
주니어

6월 소비조합 축복일

발행일 발행호수 2545

서부지역 소비조합 축복일이 소사교회에서 있었다.

“매사에 최선을 다하라”

6월 19일 소비조합 축복일 예배가 중부는 덕소교회, 서부는 소사교회, 남부는 신앙촌에서 각각 있었다. 이날 예배에서는 우수소비조합, 전도자 특순 등이 있었다. 또 식품우수자 모임을 갖고 다양한 정보도 공유했다.

▷ 중부 – 열정으로 달리는 소비조합
이재경 관장(청주교회)은 “사업을 잘 하시는 분들이 전도도 잘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일에 대한 열정과 목표가 분명하기에 계획을 세워 실천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좋은 계획을 세워도 움직이지 않으면 소용없습니다. 모든 일에 열정을 다하는 소비조합원이 됩시다”라고 했다.

▷ 서부 – 시간의 중요성
유덕자 관장(가좌교회)은 “매사에 무슨 일을 하든지 ‘오늘 최선을 다하라’고 하셨습니다. 게으른 사람은 조금 있다 한다 내일 해도 된다고 핑계거리가 많고 또 마음이 나태해지거나 조금 피곤하면 내일로 미룬다고 지적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늘 의지하며 자신과의 싸움에서 어떤 어려움도 극복하고 이기는 생활을 하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라고 했다.

▷ 남부 – 시간을 아껴 실천하는 용기
김영애 관장(울산교회)은 “곧 올 한해의 반이 지나갑니다. 아무것도 결심하지 않고 시작하지 않으면 시간만 지나갑니다. 내가 바라는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어렵지만 포기하지 않고 망설이지 않고 지금 당장 실천 할 수 있는 용기와 지혜를 하나님께 구해 봅시다”라고 했다.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