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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이 만족할 때까지 노력하자

클레임 대처, 제품 교육 등
발행일 발행호수 2518

타사 요구르트를 시음해보고 요구르트 런과 무엇이 다른지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신앙촌상회 모임이 4월 3일 신앙촌에서 열렸다. 모임은 건강체조로 시작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신앙촌상회 사장들이 겪는 대표적인 고객 클레임 사례를 살펴보고 상황극을 통해 대처 방안을 알아보았다. 고객 클레임이 생겼을 경우 고객의 말을 일단 경청하고 무엇보다 고객에게 클레임에 대한 현실적인 대처 방안을 제시하려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공부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또 고정고객 100집 달성 프로젝트를 위한 방법을 공유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타사 요구르트를 시음해보고 요구르트 런과 무엇이 다른지 비교해보는 시간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김두연 사장(옥교점)은 “클레임 사례와 대처 방안이 무척 유익했습니다.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늘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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