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씀
신앙체험기
기획
특집
피플&스토리
오피니언
주니어

기쁨으로 달리는 소비조합

전국 소비조합 세미나, 수상자들에 큰 박수 쏟아져
발행일 발행호수 2515

2017년 설 장유 선물세트 판매 시상 수상자들의 모습.

전국 소비조합 세미나가 2월 6일 신앙촌에서 있었다. 식품 사업 우수자 특순에 이어 2017년 1월 런 판매경진 대회 시상식이 있었다. 1월 목표달성상은 제주 중앙, 급식 우수상은 주순심 사장(남지점), 민혜원 사장(제주교회)에게 돌아갔다.

장유 명절 선물세트 판매시상식 공동 1위는 기장 중앙(백화점부문)과 이영선 사장(개인부문, 좌동점), 3위는 주미자 사장(서석점)이 차지했다.

이어 이선영 사장(옥동점)과 이영선 사장의 장유 선물세트 우수 사례 발표가 있었다. 이선영 사장은 “확실한 목표를 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알차게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꼼꼼하게 준비하고 더 좋은 결과를 얻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했다.

이번 달부터 새로 마련된 코너로 식품 전반에 관한 이슈와 소식들을 알아보는 ‘생생정보통’ 시간에는 생명물식품(주)이 최근 국제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식품안전시스템 FSSC22000을 획득한 것과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 eaT 등록을 완료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시온인 포커스 시간에는 ‘하나님의 발자취, 구원의 길’ 영상을 시청했다. 윤영 책임관장은 “허락해주신 귀한 은혜로 구원의 길을 힘차게 달리자”고 했다.

소비조합 세미나가 끝나고 진행된 만찬회에서는 시온오케스트라의 목관 3중주 연주와 중, 서, 남부 우수소비조합원들의 합창 특순이 있었다.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