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소비조합 세미나
경진대회 6월 미션 발표 기도와 찬송의 중요성6월 6일 신앙촌에서 소비조합 세미나가 있었다. 우수 소비조합 발표와 특순에 이어 4, 5월 런 판매경진대회 시상과 우수 급식시상이 있었다. 4, 5월 100% 목표달성 중앙상은 소사, 마산, 진해, 강릉, 안동, 제주, 보은, 예천 중앙이 차지했다. 런 판매경진대회 4월 우수중앙은 수원, 대구, 대전, 마산, 영등포, 송탄, 제주, 양평, 서귀포 중앙, 5월 우수중앙은 소사, 울산, 상계, 진해, 안동, 김해, 경주 중앙에게 돌아갔다.
식품 교육에서는 요구르트 런의 원재료 개선 사항, 여름철 식품 온도 관리 유의 사항, 두부판촉교육 등이 있었다.
런 판매경진대회 6월 미션은 2016년 1월부터 5월까지 모든 미션을 취합하여 상반기를 총결산한다. 또 6월 9일부터 전국 신앙촌상회 점검을 일제히 실시한다.
마지막 순서로 ‘기도와 찬송’을 주제로 한 말씀책 돋보기 특강이 있었다. 전미선 간사는 “하나님께서 구원의 점수를 채점하실 때 가장 중점을 두시는 것이 기도입니다. 기도를 드릴 때 하나님 앞에 부복하는 시간과 진심의 정도를 보십니다. 또 찬송은 곡조있는 기도이자 영의 호흡이라고 찬송의 중요성을 강조하셨습니다. 기도와 찬송이 끊이지 않도록 노력하여 하루하루 구원의 점수를 쌓아나가 의인의 자격을 갖춰 나갑시다” 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