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유주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에 감사하세’
11월 12일 신앙촌에서 추수감사절 예배2017년 11월 12일 신앙촌에서 추수감사절 예배를 드린다. 추수감사절은 한없는 축복을 해 주시고 풍성한 수확을 거두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는 날이다. 이날을 위해 해외 교인들은 귀국을 하고, 전국의 천부교인들은 추수감사절 전날 신앙촌에 도착한다.
추수감사절 행사로는 고객들과 새교인을 위한 식품단지 견학,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신앙촌 슈퍼 앞에서는 군고구마 행사, 맛길 2층에서는 천부교 다큐멘터리와 신앙촌에서 열렸던 행사 영상이 방영된다.
12일, 추수감사절 당일에는 9시 30분에 예배가 시작된다. 관현악 찬송에 이어 추수감사절 음악 순서, 하나님 찬송과 말씀이 방영된다.
한편, 11월 5일에는 전국 각 교회에서 많은 새교인과 가족, 친지들을 전도하여 추수감사절 예배를 드린다. 소사교회에서는 전도의 기쁨을 함께하는 순서로 전도자와 새교인 합창, 노량진교회에서는 새교인 개근자 합창과 추수감사 특별이벤트가 열린다. 또 신앙촌에서는 모든 파트가 한자리에 모여 예배를 드리고 식품고 여학생들의 특순이 있다.
서대문교회와 소사교회(男)에서는 추수감사절 음악회와 사업우수자 합창 등을 준비하여 기쁘고 감사한 추수감사절을 맞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