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의 근본 뿌리가 빠져야 해요”

발행일 발행호수 2544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수 세기 동안 사람들은 성경을 100% 하나님 말씀이라고 믿어왔습니다. 성경이 100% 하나님 말씀이라면 구원에 본받을 만한 사람, 교훈이 될 만한 사람들이 나와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성경에 위대한 인물이라고 칭송받는 인물들을 살펴보면 전혀 구원에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성경상 의인으로 칭송받는 대표적인 인물인 아브라함, 롯, 다윗, 바울의 행적을 성경에 나온 그대로 살펴보겠습니다.

첫째로 아브라함입니다. 아브라함은 성경에서 믿음의 조상이며 의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는 부인의 여종을 첩으로 얻어서 살았습니다. 그 시대는 일부다처제였으니 죄가 되지 않을까요?

의인의 기준은 시대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 아닙니다. 의인이란 죄에서 벗어난 자, 흠과 티가 없는 자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부인의 여종을 첩으로 삼은 아브라함이 구원의 교훈이 되는 인물일까요?

둘째로 롯이라는 사람은 소돔과 고모라성이 죄악으로 불바다가 되었을 때 하나님께서 롯과 그의 부인, 딸 둘을 살려줬다고 성경에 나옵니다. 그런데 부인은 성에 두고 온 재산이 아까워서 뒤를 돌아보다가 소금기둥이 되었고 롯은 딸 둘과 산으로 들어갑니다. 성이 불바다가 되어 모두 죽게 되니 자손을 낳을 수 없다는 이유로 두 딸은 아버지와 동침해 아이를 낳았습니다.

세계적인 신학자요, 국제적인 신학자들에게 의인이라는 사람이 어떻게 이럴 수 있냐 라고 질문했을 때 “술이 깊이 취하면 의식이 없어서 그렇다.”라고 어처구니 없는 답변을 했다고 합니다.

셋째, 구약의 가장 위대한 인물 다윗왕은 하나님의 계시를 받아 영시를 썼다고 하는데 그 시를 보면 음란한 내용이 많습니다. 또한 다윗의 죄상은 많지만 부하 우리아 라는 장군의 부인을 범했고, 죄를 숨기기 위해 부하 장군을 전쟁터에 몰아넣어 죽게 합니다. 음란과 살인을 저지른 다윗을 가장 위대한 인물이라고 칭송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바울입니다. 바울은 늦게 예수를 믿기 시작했지만 신약의 반 이상을 썼으며, 예수의 수제자격으로 불리는 인물입니다.

바울의 가장 유명한 말은 <거룩하게 입맞춤으로 모든 형제에게 문안하라>라는 것입니다. 입맞춤을 하다가 들키자 그것을 거룩하게 된다고 한 것입니다. 예수의 수제자가 하는 말이니 사람들은 의심 없이 따라 했던 것입니다. 미국에서 서로 만나면 포옹하고 입 맞추고 하는 유래가 바로 여기서 퍼져나간 것입니다.

바울은 예수의 수제자라 하는데 왜 죄가 무엇인지도 몰랐던 것일까요? 그것은 예수가 몰랐기 때문입니다. 알았다면 죄가 무엇인지 가르쳤을 것이고 성경을 통해서라도 온 세상이 알았을 것입니다. 예수는 도리어 <누구든지 나를 믿으면 영생을 얻는다>라고 해서 갖가지 더러운 죄를 지으면서도 천국 가는 줄로 믿게 한 장본인인 것입니다.

천부교 진해교회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다 구렁텅이에 들어간다』라고 한 것과 같이 온 세상 사람을 잘못된 길로 인도하여 지옥에 보내는 소경이 바로 예수 자신이다. 예수는 의의 수를 끝도 없이 늘릴 수 있는 길을 가로막았고 수많은 사람을 지옥의 구렁텅이에 쓸어 넣었다.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를 가장 방해한 것이 예수와 그에게 속한 자들이다. 그러므로 내가 그 책임을 물어 예수를 가장 뜨거운 지옥에 쓸어 넣을 것을 결정하였다.”
<하나님 말씀 제4부 8장 46절~47절>

죄의 근본 뿌리가 빠지는 것이
구원의 근본 문제
그것이 종교의 가치이며
하나님을 믿는 이유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방법을 정확히 알려주셨습니다. 최고의 죄가 음란죄라고 하시며 구원을 얻기 위해서는 자유율법을 지켜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여성이 남성을 향하여 멋지다 하는 생각에서 더 나아가 음란한 생각을 가지면 그것이 자유율법을 어긴 것이 됩니다. 또 남성이 여성을 향하여 미인이다 생각에서 더 나아가 이상한 생각을 하게 되면 그것이 범죄라고 하셨습니다. 즉 죄의 근본 뿌리가 빠져야 하는 것이 구원의 근본적인 문제라고 하셨습니다. 그것이 바로 종교의 가치이며, 하나님을 믿는 이유라고 하셨습니다.

믿기만 하면 구원 얻는다는 것은 전체 멸망을 초래할 뿐이라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자유율법을 지켜 구원 얻을 수 있는 자격을 갖춰야겠습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