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식품, 2024 푸드위크 참가

발행일 발행호수 2647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열린 ‘2024 코엑스 푸드위크’에서 신앙촌식품 부스 앞에 몰린 사람들

신앙촌식품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열린 ‘2024 코엑스 푸드위크(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했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코엑스 푸드위크는 국내외 식품 산업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 모아 소개하는 대규모 박람회다. 이번 푸드위크에는 31개국의 1,054개 사가 참가하고 1,864개 부스가 운영된 가운데 역대 최다 관람객인 약 6만2,000명이 방문했다.

푸드위크에서 신앙촌식품은 생명물간장, 생명물두부, 요구르트 런 등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관람객과 바이어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앙촌식품 부스에서 진행된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젊은 관람객들에게 인기였다. 특히 젊은 20~30대 관람객들은 급식으로 접했던 요구르트 런의 추억을 떠올리며 반가워하기도 했다.

요구르트 런은 장내 유익균을 늘려주는 기능성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으며, 당 함량은 낮고 비타민B₂, 칼슘 등 풍부한 기초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올해 1월 아마존닷컴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생명물간장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생명물간장은 엄선된 Non GMO 콩과 밀을 6개월 이상 발효시켜 만든 양조간장으로, 국내 최초로 특허를 받은 신앙촌만의 땅속 발효 제조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통적인 옹기 숙성 방식과 클래식 음악 발효를 통해 4,400여 시간 이상의 자연 숙성을 거쳐 특유의 감칠맛과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이번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을 통해 신앙촌식품의 우수성과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정성을 다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앙촌식품은 앞으로도 국내외 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