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신앙촌 간장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하세요

신앙촌 간장 선물세트 9월 초부터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발행일 발행호수 2599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촌 간장 선물세트 <프리미엄 발효명가 1호>

신앙촌의 생명물식품㈜은 ‘2021 정성 담은 간장 선물세트’를 다양한 구성품으로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땅속 발효 제조 시스템으로 생산된 신앙촌 간장은 특유의 감칠맛과 깊은 향을 그대로 살려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지역 수산물인 기장 미역을 포함한 선물세트와 새우, 소고기, 표고버섯 등을 그대로 건조시킨 천연 조미료가 포함된 선물세트 등을 개발해 더욱 특별함을 담았다.

신앙촌 간장 선물세트는 전국 신앙촌상회와 백화점, 대형마트 및 슈퍼, 온라인 쇼핑몰(www.eshinangchon.com) 등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신앙촌 간장이 입점한 전국 백화점에서 9월 초부터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래는 각지의 백화점에서 신앙촌 간장의 건강함을 알리고 있는 신앙촌식품 파트리더들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 롯데백화점 안산점
이한복 파트리더 “깊은 향이 담긴 신앙촌 간장을 많은 분이 경험할 수 있도록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 롯데백화점 노원점
모효순 파트리더 “신앙촌 간장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 현대백화점 무역점
노경아 파트리더 “신앙촌 간장에 대한 자부심으로 만나는 고객 모두에게 정성을 다해 전하겠습니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최서영 파트리더 “대구점은 매장 매니저님들이 고객들에게 보낼 선물세트를 구매해 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장 홍보한지 5년 정도 되었는데 먼저 반가워 해주시고 믿고 주문해 주시니 힘이 납니다.” 

# 신세계 백화점 김해점
박태영 파트리더 “코로나19가 장기화 되어 집에서 간편하게 명절을 보내는 홈추족이 늘었다고 합니다. 이런 고객들에게 건강한 고향의 맛을 살려줄 신앙촌 간장을 접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 

# 롯데백화점 대전점
장진선 파트리더 “믿을 수 있는 제품인 신앙촌 간장이 맛까지 뛰어나 일부러 찾아오셨다고 하시는 고객을 볼 때면 정말 신나고 재미있습니다. 이런 새로운 고객이 더 많이 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롯데백화점 마산점
유상이 파트리더 “자연의 맛을 살린 신앙촌 간장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 롯데백화점 잠실점
김미혜 파트리더 “다양한 구성의 신앙촌 간장 선물세트를 통해 맛 좋고 건강한 제품이라는 것을 많은 분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 롯데백화점 전주점
윤신애 파트리더 “이번 기회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신앙촌 간장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