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성신을 내려주시는 하나님
시온어린이를 위한 설교말씀슬기는 예배시간에 천부교회 관장님께서 천국은 이 세상의 어떤 곳보다 아름답고 즐거운 곳이며 신나게 날아다니고, 영원히 살 수 있는 멋진 곳이라는 걸 배웠습니다.
“하나님 천국에 가게 해 주세요. 앞으로 더 열심히 교회도 다니고 전도도 많이 할게요”라고 다짐하며 잠이 든 슬기. 그날 밤 꿈에 슬기는 천국으로 슈웅~ 하고 올라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어? 그런데 천국에 막 들어서자마자 아름다운 천국을 구경하기도 전에 땅에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천국에서 살려면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요?
여기 맛있는 아이스크림, 통닭, 피자와 신선한 과일들이 있어요. 그런데 이런 음식들을 먹기만 하는 게 아니라 우리 몸 속의 위에서 소화를 시키고 장을 통과해 8시간 정도가 지나면 똥을 만들어서 화장실에 가서 버려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인간의 이런 구조를 보고 “똥 공장 사장님들”이라고 부르셨답니다.
또 예쁜 슬기의 모습도 40, 50년이 지나면 병들고 늙은 모습으로 변하게 되죠. 이것은 우리 몸이 죽을 수밖에 없는 마귀로 만들어졌기 때문이에요. 하나님께서는 이런 사람의 구성체를 마귀의 구성체, 똥의 구성체라고 알려 주셨답니다.
슬기가 천국에 갈 수 없었던 이유는 바로 슬기의 몸이 천국에서 살 수 있는 깨끗하고 맑은 구성체가 아니었기 때문이에요. 천국에서는 깨끗하고 맑은 하나님의 신으로 만들어진 성신의 구성체가 되어야만 살 수 있는 곳이죠.
내가 말한 중에 “사람은 마귀 구성체다”하는 게 최고의 말이예요.
천국에 가려면 하나님께서 우리 몸의 구성체를 바꿔 주셔야 하는데, 그럼 하나님께서는 어떻게, 무엇으로 우리의 구성체를 바꿔 주실까요?
하나님이 성신의 구성체로 바꿔 주시기 전에는 구원 얻을 길이 없어요.
목욕을 하루에 10번씩 하면 우리의 구성체가 천국에서 살 수 있는 깨끗한 모습으로 바뀔까요? 그냥 착한 일을 열심히 하다 보면 우리 몸이 변해 있을까요?
여기 병에 물이 들어 있어요. 이 물을 뚜껑을 덮고 고이고이 놔뒀다가 5년 후에 마실 수 있을까요? 우리 몸뿐만 아니라 이 지구의 모든 것은 마귀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변하고 썩어 버리게 되겠죠?
하지만 이 물에 하나님의 이슬성신이 담겨서 그냥 물이 아닌 생명물로 변하면 5년, 10년이 지나도 썩거나 변하지 않는답니다. 물속의 모든 마귀가 하나님의 이슬성신으로 모두 없어진 후 하늘세계의 물로 변하는 것이에요.
이것이 바로 썩어야 할 것을 썩지 않게 만들어 주시는 하나님의 구원의 권능인 것입니다. 썩지 않고 아름답게 변화시켜 주시는 하나님의 권능, 즉 썩어지고 변하는 우리 몸의 구성체를, 이슬성신으로 천국에서 영원히 늙지 않고 살 수 있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구성체로 바꿔 주실 수 있는 것입니다.
썩을 것이 썩지 아니함을 입겠고 죽을 것이 생명에 삼킨 바 되나니라.
(고린도전서 15장 54절)
우리 몸의 마귀를 없애 주시는 하나님의 이슬성신을 받아 천국에서 살 수 있는 성신의 구성체로 바꿔져야 천국에 갈 수 있는 거예요.
하나님께서 주시는 이슬성신의 은혜를 받아 우리 몸의 모든 죄를 씻어 아름다운 천국에 갈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