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렷한 목표를 세워야”

신앙촌 소비조합 김순이 사장
발행일 발행호수 2535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신앙촌 소비조합 김순이 사장

지난 2017년은 하나님께 감사드리는 일이 참 많았습니다. 소비조합으로서 사업을 잘하고 싶은 마음은 컸지만 뚜렷한 방법이 떠오르지 않아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를 드리며 이곳 저곳 열심히 다니며 홍보했습니다. 그런데 뜻하지 않게 많은 마트에 요구르트 런을 납품하게 되어 너무나 놀라고 기뻤습니다. 간절함을 아시고 도와주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에 눈물로써 감사기도를 드렸고, 새해부터는 꼭 구체적으로 목표를 세워 움직이자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올해는 마트판매를 중점으로 삼았던 작년과는 달리 급식납품에 집중해 볼 생각입니다. 일주일에 하루는 꼭 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등을 방문하여 급식홍보를 하겠습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노력하는 자에게 하나님께서 큰 복을 허락해주신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두려움과 망설임 없이 더욱 씩씩하게 나아가겠습니다. 늘 지켜주시고 보호해주시는 하나님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8년부터는 새로 증축된 요구르트 런 공장에서 맛과 영양이 더욱 풍부해진 런이 생산되어 나온다고 합니다. 신앙촌식품의 자랑인 런을 더욱 기쁘고 반가운 마음으로 맞이할 수 있도록 튼튼한 거래처와 많은 고객들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루하루 알차고 보람된 365일이 되도록 힘차게 달리는 소비조합이 될 것을 다짐해봅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