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직자와 정치인에게 돈 받고 어린이들 성매매시킨 가톨릭 수녀

발행일 발행호수 2592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가톨릭 어린이집을 운영하던 수녀들의 충격적인 만행이 뒤늦게 알려져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해 12월 11일(현지 시각) 독일 매체 ‘독일의 소리(Deutsche Welle)’는 어린이집을 운영했던 두 수녀의 만행이 최근 열린 재판을 통해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196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 독일 라인란트팔츠주 슈파이어(Speyer)에서 가톨릭 어린이집을 운영했던 두 수녀는 아이들에게 절대 용서받지 못할 추악한 행동을 했다. 가톨릭 신부 및 성직자와 정치인에게 돈을 받고 아이들을 성 노리개로 판매하는 행위였다.

재판에서 당시 무려 10년간 학대를 당했다고 증언한 피해자는 “수녀가 한 달에 한두 번 신부의 아파트로 끌고 갔다”며 그곳에서 끔찍한 성폭행을 당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3, 4개월마다 ‘섹스 파티’를 비밀리에 열고 성직자들과 정치인들을 초대했다”면서 “이때 어린아이들과 함께 강제로 끌려가 학대를 당했다”고 호소했다. 그는 거부할 때마다 상습적으로 폭행당했다며 “당시 (수녀들이) 남성들에게 큰돈을 받은 것으로 기억한다”고 밝혔다. 덧붙여 “어느 날에는 사제 3명에게 강간을 당했는데 집에 돌아가는 길에 다리 사이로 피가 흘렀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렇게 10년 동안 피해자가 성폭행 당한 횟수는 무려 1,000회가 넘었다. 실제 이 사건과 관련된 많은 아이가 스스로 목숨을 끊거나 후유증으로 사망했다. 피해자 역시 외상 후 스트레스를 겪고 있어 현재까지도 약을 먹고 있다고 전했다.

피해자는 매체에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와 우울증 때문에 결혼 생활도 엉망이 됐고 온몸이 망가졌다”라며 울분을 터뜨렸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