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천부교 체육대회 청, 백군 선수 발대식

발행일 발행호수 2568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힘차게 도전하는 청군, 백군 선수들
건강을 위한 연령별 종목도 발표

청군발대식

2019년 천부교 체육대회 청군(위), 백군의 선수 발대식이 7월 8일 신앙촌에서 있었다.

7월 8일, 2019 천부교 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청군, 백군 선수단 발대식이 신앙촌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각 팀 조직위 임원진과 선수단, 응원선수들이 참석했다. 체육대회 열기가 뜨거웠던 이 날 행사에는 청, 백군 단장 격려사, 선수대표 선서, 치어 공연과 응원, 경기종목 브리핑 및 연습 순으로 진행됐다.

청군 팀 홍윤옥 단장은 “시온인의 건강증진과 전도를 위해서 큰 체육행사를 열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2019 천부교 체육대회는 서부와 중부 지역이 같은 청군 깃발 아래 모였습니다. 선수들의 땀과 열정, 도전하는 정신이 모여서 우승을 향한 밑거름이 되도록 힘차게 노력합시다”라고 했다.

백군 팀 장서영 단장은 “우승을 위해서는 첫째, 우리 모두가 하나로 단합이 되어야 합니다. 두 번째는 피나는 노력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 모두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3개월간 열심히 연습에 임해서 건강은 물론 우승이라는 기쁜 결과까지 얻는 무적 백군팀이 됩시다”라고 했다.

청군 최일순 선수(성동교회)는 “건강을 위해 개최되는 체육대회에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참가하여 우승을 향해 힘차게 달리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백군 이명옥 선수(기장신앙촌)는 “강인한 정신력으로 마음을 모아 열심히 노력하고 땀을 많이 흘리면 반드시 우승의 기쁨을 맛보리라 생각합니다”라고 했다.

한편, 천부교 체육대회 조직위는 이날 경기 종목을 발표했다. 경기 종목은 ‘도전! 미션 릴레이 줄넘기’, ‘팡팡 팀볼’, ‘한마음 스텝스키’, ‘싱글벙글 건강체조’이다. 이 외에도 800미터 계주, 장애물 경기, 양팀 응원전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2019 천부교 체육대회는 10월 6일 신앙촌 운동장에서 열린다.

백군발대식

2019년 천부교 체육대회 백군 선수 발대식 모습.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